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이 자기방에 있는 꿈 [경험담, 뱀꿈]

꿈 이야기

by 닥터플라이 2020. 11. 18. 02:36

본문

뱀이 자기 방에 있는 꿈 [경험담, 뱀꿈]

 

얼마 전 여름

 

난 뱀꿈을 꾸었다.

 

 

 

 

그것도 여러 마리가 내 방에 있는 것이었다..

 

 

나는 어떻게든 뱀들을 하나 둘 

 

나를 물지 못하게

 

주둥이부터 잡아 밖에다 던져 버렸다.

 

 

 

 

 

 

 

 

 

 

 

던지고 나서 내방에 돌아오면 

 

없던 뱀이 또 있었다.

 

 

나는 또 같은 행위를 반복한다.

 

 

그러다가 꿈에서 깻는데

 

 

현실에서는 내게 질병이 생겼었다.

 

 

 

조사해보니 

 

뱀 관련 꿈은 질병이나 구설수 , 

 

컨디션의 저하 등으로 나온다.

 

 

 

어디선가 본 건데 

 

한국 사람들은 유난히 뱀 관련 꿈을 

 

많이 꾼다고 한다.

 

 

한국에서 치명적인 것은 

 

별로 없고 뱀이 그나마 치명적이라서 

 

그런 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