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 회사에 다시 들어간 꿈해몽 [전 회사 꿈해몽]

꿈 이야기

by 닥터플라이 2021. 8. 19. 22:58

본문

살다 보면 우리는 회사를 이직하기도 하고 퇴사를 하기도 한다. 그리고 어느 날 전 회사에 관한 꿈을 꾸기도 한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전 회사에 관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전 회사에 다시 들어간 꿈해몽

얼마 전 꿈에서 전 회사에 다시 들어가게 되어 똑같이 하던일을 하게 되는 꿈을 꾸었다. 그리고 그리 나쁜 상황 없이 평소처럼 근무했었다. 이 꿈의 꿈해몽은 다음과 같다.

 

전 회사에 다시 들어가서 업무를 하는 꿈은 새로운 변화나 새로운 직장에 취업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갈수록 번창하게 된다는 의미이다.

 

다만 전 직장 사람들과 관계와 분위기에 따라 변하기도 한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체크해야 할 것이 있다. 그것은 꿈에서 다시 직장에 복귀했을 때 직장동료들이나 임원들이 어떤 분위기를 느끼게 했느냐가 포인트다.

 

별로 상관없다는 듯 평소처럼 똑같았다면 나쁜 징조는 분명 아니다. 아무튼 전 회사에 관한 꿈은 분명 새로운 변화라는 의미에서 전체적으로 좋은 징조를 의미한다.

전 회사가 꿈에서 의미하는 것

꿈은 반대라고 소문이 나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평소 자신이 느끼던 사물이나 장소, 사람등이 특정 의미를 담고 꿈에서 등장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리는 이 퀴즈를 풀어내고 현실 세계가 어떤 상황으로 돌아가는지 미리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전 회사가 꿈에서 의미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관계나 자신의 상황을 의미한다. 

 

전 직장의 아군과 적군?

전 회사에 관한 꿈을 꾸었을 때 판단해야 하는 포인트가 있다. 우리는 직장을 다니면서 자신에게 아군이 되어주는 사람이 있고 적군이 되어주는 사람이 있다.

 

그런데 꿈에서는 보통 전에 관계에 따라 의미가 다르게 나타나는 것이다. 

 

평소 자신에게 아군이었으면 귀인이고 평소 자신에게 못되게 굴었다면 적군인데 이 포인트를 잘 해석해야 한다. 자신에게 아군이었던 사람만 나온다면 분명 좋은 징조의 꿈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적군이 나왔더라도 적군의 행동이 공격적이지 않고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지나가면 이것 또한 좋은 징조라고 할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