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싫어했던 군대 선임이 나오는 꿈해몽 [군대 선임 꿈, 군대꿈 꾸는 이유 ]

꿈 이야기

by 닥터플라이 2022. 2. 21. 06:10

본문

전역자라면 한 번은 거쳐가는 그런 꿈해몽이다. 그래서 준비해 보았다. 이번 시간에는 군대 선임 꿈해몽 그리고 군대 꿈꾸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다.

 

군대 선임 꿈

좋았던 선임도 있었을 것이고 싫어했던 선임도 있었을 것이다. 그런데 이번에는 싫어했던 선임에 대한 꿈해몽이다.

 

  • 실제 군대 선임 꿈해몽 사례

꿈 속에서 필자는 군대로 돌아가 있는 시점이었다. 그리고 어떤 이유에서 그런지 다들 훈련 중 휴식을 취하며 누워 있었다. 그때 군대 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전투복 차림이었다. 

 

사람들은 힘들어하며 대자로 누워 휴식을 취하고 있었고 필자는 꿈에서 짜증이 나서(왜 내가 군인인지...)이곳 저곳 돌아다니다가 전에 싫어했던 선임을 만나게 된다. 

 

현실 세계였다면 그 선임을 공격했겠지만 이상하게도 꿈에서는 그러지 않았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기분이 더욱 나빠졌었다. 

 

  • 현실 세계에서 일어난 일

여기까지가 꿈이고 해몽은 못한채로 외출을 했다. 평소 자주 가던 모임이 있어서 그곳을 참석했고 예상했던 상황과는 다르게 실망하게 되고 결실 또한 없는 그런 하루였다. 

 

한마디로 말하면 실망과 결실 없음이다. 좋은 선임을 꿈에서 보았다면 아마 다른 일들이 벌어졌을 것이다.

기본적인 군대 꿈해몽

기본적으로 군대 꿈해몽은 사회 단체나 소속인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온다는 의미도 많다. 마지막으로 일거리의 상징일 수도 있다.

 

그러니 맥락적으로 잘 생각해보고 꿈해몽을 해석해야 한다. 예를 들어 부상당한 군인들을 본다면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미이고 군인 모자를 잃어버린다면 사회적으로 지위가 낮아지거나 없어진다는 의미이다.

 

추가로 드리는 팁(꿈의 원리 = 텔레파시)

군대 꿈을 꾸었다면 그리 유쾌하지만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전역자라면 대부분 스스로 잘 알 것이다. 그러니 만약 군대와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반드시 맥락을 잘 기억해두었다가 바로 검색하여 꿈을 해몽하라.

 

반드시 나쁜 일을 피한다는 보장은 없지만 실수와 피해를 면할 수 있다. 

 

인간이 유독 꿈을 꾸면서 텔레파시를 일으키는 이유는 아직까지 과학적으로 밝혀지지 않았다. 하지만 꿈은 분명 텔레파시의 일종이다. 스스로 가까운 미래에 일어날 일들을 본능적으로 알아채는 감각인 것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