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랑 도서관 중동점 폐업 안내문 소감

카페 관련

by 닥터플라이 2021. 4. 25. 00:07

본문

커피랑 도서관 중동점 폐업 안내문 소감

  • 커피랑 도서관 부천 중동점 폐업?

필자가 3년 넘게 이용해 온 커피랑 도서관 부천 중동점 폐업 소식을 듣고 섭섭한 마음에 이 콘텐츠를 남긴다.

 

커피랑도서관-부천-중동점-폐업-안내문
커피랑도서관-부천-중동점-폐업-안내문

  • 처음 폐업 소식을 알게 되고 소감

위 사진에 보이는 종이 안내문은 직접 방문했을 때 받은 안내문이다. 처음에는 문자로 먼저 소식을 접하였다. 

 

그때 포인트 제도였던 코인트를 환불해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필자의 독서 생활과 함께 시작되었던 커피랑 도서관인데 매우 섭섭하다. 다른 곳 어디를 둘러봐도 이곳만큼 편한 곳이 있을까?... 하는 걱정이 든다. 의자도 편했고 정수기 위치도 편했고 주차 시설도 편했었다. 

 

독서로서 정신 수양을 쌓던 나만의 수련 공간이 폐업을 한다니 마음이 매우 아프다...

 

  • 커피랑 도서관 중동점 폐업 시기

폐업의 시기는 2021년 4월28일까지만 운영한다고 한다.

 

  • 문의전화

070-4187-1140

 

  • 의외의 환불

사실 전혀 기대가 없었던 상황이라 책을 선물 받은 기분이었다. 물론 행사 핑계 대고 일정 금액을 깎은 것에 대해서는 별로 좋지 않게 생각되지만 말이다. 

 

계좌를 알려주었지만 아직 돌려받은 것은 아니다. 사실 당장 돌려 받길 바랬다. 왜냐하면 그 돈으로 책을 사고 싶기 때문이다. 

 

  • 마지막 멘트의 의미

안내문의 마지막 멘트를 보니 사실 폐업이라기 보다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간다는 느낌을 받았다. 필자만의 생각일 수도 있다. 만약 그렇다면 우리 동네에도 커피랑 도서관이 생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 새로 발굴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든다. 집근처에도 스터디 카페가 여러 개 있지만 사실 커피랑 도서관만큼 큰 만족감을 준 곳은 없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