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으로 애플워치 찾기 [애플워치 잃어버렸을때]

애플기기 관련

by 닥터플라이 2021. 4. 3. 21:57

본문

아이폰으로 애플 워치 찾기 [애플 워치 잃어버렸을 때]

아이폰-나의찾기-기기선택-사운드재생
아이폰-나의찾기-기기선택-사운드재생

  • 개요)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애플 기기 하나쯤은 장만할 수도 있다. 그런데 우리는 사람이라서 살다 보면 애플 워치를 집 안에서 혹은 들렸던 카페 등에서 잃어버릴 수도 있다. 이럴 때 아이폰의 나의 찾기 어플은 매우 효과가 좋다. 지금부터 아이폰 나의 찾기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알려주겠다.

  • 참고사항)

- 애플 워치뿐만 아니라 자신의 기기로 등록된 모든 애플 기기를 나의 찾기로 찾을 수 있다.

  • 아이폰으로 애플 워치 찾기(나의 찾기 어플리케이션으로 애플 워치 찾기)
  1. 아이폰을 켜고 나의 찾기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한다.
  2. 위치표시에 대한 질문이 나오면 승인을 해준다.(앱을 실행하는 동안에만, 항상 등등)
  3. 찾으려 하는 애플 워치를 선택한다.
  4. 사운드 재생을 사진과 같이 누르고 소리가 나는 지점 감지하여 애플 워치를 찾는다.
  • 필자 소감

- 나는 완벽하기 때문에 잃어버리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사용 중인 애플 워치가 생각보다 부피가 작아 집에서 잘 잃어버린다. 절대 사용할 거 같지 않았던 나의 찾기를 처음 써보았고 생각보다 유용하다고 생각하였다. 외출 전에 하필 그런 일이 발생하면 매우 난감하니 한번 사용해보아도 좋다. 생각보다 빨리 찾을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