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통 떡강정 1인세트 후기 [알통 떡강정 1인세트]

푸드 관련

by 닥터플라이 2021. 3. 24. 21:06

본문

알통 떡강정 1인 세트 후기

보통 알통 떡 강정은 기본형 중간맛을 주로 시켜먹지만 배가 크게 고프지 않는다면 1인 세트도 나쁘지 않다. 구성은 국물떡볶이 + 펩시 콜라 + 알통 떡강정 (순한 맛, 중간맛, 매운맛 중 선택 1)이다.

 

사실 이것도 매우 배부른 편이다. 그동안 과식을 너무 많이 해온 거 같다. 그리고 기본형 17,000 원짜리 알통 떡 강정은 양이 어마어마 한 편이다. 웬만한 성인 남성은 먹다가 절반 남았을 때 식사를 멈출 것이다. 뭐.. 경우에 따라서는 다를 수도 있다.

 

  • 알통 떡 강정의 1인 세트의 특징

떡 강정은 양이 적지만 국물떡볶이와 함께 먹으므로 그것을 커버한다. 왜냐하면 국물떡볶이의 맛이 나름 괜찮기 때문이다. 궁물 떡볶이의 맛은 매우면서 달달한 편이다.  쏭스 핫도그의 국물떡볶이보다는 좀 덜 맵고 먹기 편하다.

알통떡강정-1인-세트

그리고 먹고 나서는 입 주변에 매운 기분은 없다. 따라서 매운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떡강정을 매운맛으로 고르면 좋을 것이다.

필자는 매운 것을 피하는 사람 중 하나이다. 20대 이후로 매운것을 먹으면 항상 탈이 나서 그렇다.

 

  • 알통 떡강정 1인세트의 떡

떡강정 쪽에 들어있는 떡은 좀 별로다. 식으면 매우 딴딴해져서 먹을 수 없게 된다. 하지만 떡 강정은 식어도 매우 맛있다.

그래서 이러한 사항을 참고하면 좋을 거 같다.

 

  • 알통 떡강정 1인세트의 콜라 부분

다 좋은데  콜라가 펩시인 것이 좀 아쉽다. 이러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회사에서 실제로 펩시와 코카를 일반 컵에 담아

테스트해본 결과 자신이 먹은 콜라가 어떤 것인지 맞출 수 없다는 결론이 나왔다. 이 내용은 책에도 종종 언급되는 내용이다.

특히 마케팅 분야에서..

 

  • 알통 떡강정 1인세트의 소감

그러니 콜라가 펩시여도 괜찮다. 나머지는 국물떡볶이와 알통 떡강정이 커버해줄 것이다. 가격도 1만 2천 원이고 준수한 편이다.

근데 지금 느끼지만 1인 세트도 배가 많이 부르다.. 나가서 동네 한 바퀴 돌고 와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