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기 정체성 그리고 결심 [자기 정체성]

생각 이야기

by 닥터플라이 2020. 12. 15. 16:19

본문

자기 정체성 그리고 결심 [자기 정체성]

 

지난 여름은 내게 많은 상실감을 안겨주었다.

 

그리고 스스로를 많이 의심하기도 했었다.

 

한가지 확실한 것은

 

자신을 믿어야 한다는 것이다.

조나버거는 컨테이저스에서 행동의 잔여라는 것을

 

내게 알려 주었다.

내가 지난 6년간 나만의 브랜딩을 하고 있었음에도

 

나는 최근의 큰 상실감에 흔들리고 또 흔들렸다.

 

그러나 조나 버거의 가르침 .

 

잊지 않겠다.

 

고영성 작가의 믿음이 중요하다는 말.

 

잊지 않겠다.

다 댓고 나답게 사는것이 중요하다.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 가겠다.

 

이 책은 현재 3분의 1정도가 남았는데

 

다 보면

 

브랜딩 불변의 법칙을 읽어볼까 한다.

 

되든 않되든 내 모습 그대로를 운영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들었다.

 

마음속으로 외쳐본다.

날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