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상외로 맛있는 농심 옥수수깡 ! [신상 과자, 옥수수깡]

푸드 관련

by 닥터플라이 2020. 11. 15. 00:52

본문

예상외로 맛있는 농심 옥수수깡! [신상 과자, 옥수수깡]

누르면 구매할 수 있음 / 링크에서 구매하면 일정수익은 저에게

 

편의점에서 적당한 과자가 없어 

망설이는 시간이 많았다..

 

 

모든 과자가 다 질리면

난 클래식한 새우깡이나 감자깡을 고르곤 했었다.

 

 

눈에 띄는 것이 있었다.

 

신상과자 

 

그건 바로 옥수수깡!!

 

누르면 구매할 수 있음 / 링크에서 구매하면 일정수익은 저에게

 

 

밑지는 셈 치고 과감히 샀다.

 

뭐지??

 

생각보다 맛있는데?!

 

맛이 없었다면 이렇게 올리지도 않았다.

 

이건 다른 과자 애호가들에게 알리고 싶다.

 

어차피 취향 문제이지만 

 

누르면 구매할 수 있음 / 링크에서 구매하면 일정수익은 저에게

 

 

맛은 대체로

단맛과 짭짤한 맛이 같이 있다.

 

치아가 별로 안 좋아 딱딱한 것은 피하는 편이지만

 

옥수수깡은 딱딱한 편은 아니다.

 

자갈치, 새우깡보다 약한 정도?!이다.

 

농심이 새로운 과자들을 많이 내주길 바란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