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피스 탐나는 열매 3종류

원피스 관련

by 닥터플라이 2021. 4. 15. 23:48

본문

원피스 탐나는 열매 3종류

  • 개요

원피스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악마의 열매가 있다. 그중 매우 탐나는 열매가 생각나서 이 콘텐츠를 만들어 본다. 

 

  • 실실 열매

도플라밍고가 사용중인 실실 열매가 탐나는 이유는 우선은 하늘을 날 수 있다는 점이다. 완전한 비행은 아니지만 어쨌든 하늘을 다닐 수 있다는 것에 매우 높은 점수를 주었다. 필자는 대부분 날아다니거나 초인적인 스타일의 열매를 좋아한다. 

 

한 손가락으로 실을 총처럼 발포하는 것도 좋고 자신의 찢어진 신체를 실실 열매의 능력으로 꿰매어 정상처럼 행동이 가능하다. 

 

특히 타인을 실로 조종하는 능력도 매우 매력적이다. 도플라밍고에게 매우 어울리는 능력이다. 

 

사실 어릴적 아버지의 허튼짓으로 어머니가 돌아가신다면 나라도 그렇게 삐뚤게 자랄 것이다. 한편으로 도플라밍고는 슬픈 캐릭터라고 보인다. 

 

원피스 내용 중 도플라밍고의 어머니가 생각보다 미인이어서 놀랐었다. 

실실 열매는 각성을 하면 주변의 사물들을 실로 변형시켜서 공격을 할 수 있게 되는데 그 또한 매우 매력적이다. 물론 필자는 누구를 해칠 마음은 없으나 강력한 힘을 갖고서 피해를 주지 않는 것은 매우 바람직한 상태라고 본다.

 

  • 수술 수술 열매

수술 수술 열매는 상상을 했을 때 필자가 정말 갖고 싶은 능력 중 하나이다. 룸 안에서 원하는 사물과 사물 혹은 원하는 생물의 신체와 신체를 바꿀 수도 있고 돌멩이를 던져 그 위치를 자신의 위치와 바꾸는 모습을 보여준 로우는 정말 멋있게 느껴진다. 

 

궁극의 수술은 죽은사람을 살리는 능력이며 그것을 사용하면 자신은 죽게 된다고 한다. 

 

필자는 해적무쌍을 할때도 매번 로우를 먼저 키우곤 하는데 이유는 룸의 사용이 생각보다 재미있기 때문이다. 

 

원피스 내용 중 로우가 누군가의 심장을 꺼내서 갖고 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응용이 가능한 열매이다. 예를 들면 해적 베르고를 여러 조각으로 동강내어 움직이지 못하게 한 다음 상대를 제압했었다. 

 

  • 빛빛 열매

빛빛 열매를 탐내는 이유는 역시 비행이 가능해서 그렇다. 빠르게 날아다닐 수 있기에 이 열매는 정말 탐이 난다. 물론 원피스 내에서 보여준 기술이 얼마 없기에 그다지 많은 응용을 보지는 못했다. 하지만 사용하기에 따라 참 좋은 능력을 발휘하는 열매이다.

 

레이저 빛을 쏘아서 폭팔하게 만들 수도 있고 연속된 레이저로 이동할 수도 있다. 필자가 만약 이 열매를 얻게 된다면 해외로 여행을 가볼 것이다.

 

1인 기업을 차려서 퀵서비스를 운영할 수도 있겠다. 여하튼 자연계 열매는 소중하다. 어쨌든 키자루가 앞으로 어떤 능력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된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