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 이쁜 카페 예그리나 소개

카페 관련

by 닥터플라이 2021. 4. 12. 06:23

본문

부천 이쁜 카페 예그리나 소개

  • 개요

부천에 카페 중 이쁘게 넓은 카페를 소개하려고 한다. 카페의 이름은 예그리나이다.

 

  • 위치

지도에 나온 것과 같이 경기 부천시 소항로 195이다.

 

7호선 신중동 역과 부천시청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다. 부천 사람들에게는 유명한 중앙공원 옆이기도 하다.

 

  • 카페 예그리나의 음악과 분위기

음악은 전형적인 카페 느낌의 음악이 많이 나오며 시끄럽지 않다. 음악에 관계없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이어폰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쾌적할 것이다. 

 

  • 카페 예그리나의 실내 인테리어 분위기

부천-이쁜-카페-예그리나-실내모습-인테리어-문앞모습
부천-이쁜-카페-예그리나-실내모습-인테리어-문앞모습

봄이 다가온 지금 현관문 앞에는 풀들이 무성하고 카페 안에도 곳곳에 식물들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카페 예그리나의 내부는 세피아 톤의 이쁜 인테리어가 잘 만들어져 있다. 식물들이 많고 우드 타입의 인테리어가 많아서 나름 편안하고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 카페 예그리나의 편의시설

화장실은 카페 내부에 있지 않고 건물의 공동 화장실을 사용한다. 대신 비밀번호를 알아야 출입이 가능하다. 청결 상태는 보통이었다.

 

주차장은 건물 내에 지하주차장이 있는데 건물 내에 인파가 몰리면 생각보다 자리가 없다. 자리가 없는 경우 바로 건너편에 공영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자.

 

  • 추천 메뉴

여러 메뉴가 있지만 커피는 보통 카페들과 비슷하고 다만 아이스크림 와플이라는 메뉴가 있다. 이건 직접 먹어본 건데 진짜 추천한다. 특히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하면 금상첨화이다. 

부천-카페-예그리나-추천메뉴-아이스크림와플-아이스-아메리카노
부천-카페-예그리나-추천메뉴-아이스크림와플-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 와플에서 좌측은 아이스크림이고 우측은 생크림이다.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된다. 물론 필자는 다 먹었다.

 

  • 부천 이쁜 카페 예그리나 장점
  • 자연광이 어느 정도 들어온다.
  • 사진 찍으면 참 잘 나온다.
  • 1층과 2층이 있어 생각보다 넓다.
  • 대체로 조용한 편이다. 
  • 주문하면 직접 서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