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오타인가? 오타 맞다. 소니 정품등록 에러코드 [소니 정품등록 에러코드, 에러코드 15]

PC 에서 작업하는 것 관련

by 닥터플라이 2021. 1. 3. 06:39

본문

내가 오타인가? 오타 맞다. 소니 정품 등록 에러코드 [소니 정품 등록 에러코드, 에러코드 15]

 

 

소니 카메라를 사서 정품등록을 하려는데

 

다음 사진과 같은 증상을 보았을 것이다.

 

소니코리아

나는 분명 틀리지 않은거 같지만, 내가 오타인가?라고 생각하며

 

해당 안내사항이나 자세히 번호를 확인 해보면

 

오타 맞다. 

 

소니 정품 등록 에러코드 15는 

 

오타 혹은 안내된 기준을 벗어날 경우 나오게 된다.

 

 

근데 정말 이상한 기분이 든다.

 

나는 정말 오타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소니에선 계속 에러코드 15를 내보낸다.

 

여러분들도 이런 생각이 들지도 모르겠다.

 

소니코리아

다시 한번 차분히 해보길 바란다.

 

소니코리아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는 숫자만 있으므로 

 

오타 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영문과 숫자가 함께 있는 부분부터

 

오타가 생긴다.

 

 

마지막으로 해주고 싶은 이야기는

 

에러코드 15가 떴다면 

 

여러 번 확인하며 계속 시도해보라 

 

분명 찾을 것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